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펜션]천안쉼터펜션 찐후기_족구장/숯불구이장

맛집&여행&일상의 필요/일상

by 현땡 2024. 8. 18. 15: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전거 타는 현땡입니다.

 

결혼을 하고 이번에 처음으로 같이 유부남들과 그렇지 않은 친구들과 시간을 맞춰 1박2일로 펜션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에서는 힐링과, 즐거움, 먹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놀거리와 먹는걸 많이 신경씁니다.

 

항상 펜션을 찾으면서 족구장을 실패하였는데 이번엔 아주 기똥찬 펜션을 찾게 되었어요.

 

저희가 천안 광덕산 근처 펜션을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소개하도록할께요^^


"쉼터펜션"

 

https://naver.me/F0KxR7dV

 

쉼터팬션 : 네이버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

 

 


"위치"

 

" 충남 천안시 동남구 광덕면 광풍로 250"

 

여기에 작성된 주소로 치면 위에 광덕쉼터펜션으로 알려 줍니다.

저희는 쉼터펜션으로 예약을 했기에 저기 아래까지 내려가서 주차를했어요.

여기는 주차 걱정없이 주차장이 아주 넓습니다^^


"이마트 쇼핑 내역"

이번 여섯명에서의 쇼핑 내역입니다

 

피코크된장찌개 1개

숯 2KG

닭꼬치 2개

과자

생새우

삼겹살

목살

물2L 4개

쌈무

쌈장

맥주

처음처럼

음료수

탄산수

 

대충 이렇게 구매했네요^^

 

쌀이나 김치, 라면 같은것은 집에서 안먹는 음식으로 채웠어요^^

 

다들 집에서 많이 남으니 각자 집에서 남는 재료들을 많이 가져와서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지난번엔 약 21만원 나왔는데 이번에는 17만 4천원이 지출 되었어요

 

남자들끼리 게임을 준비해서 다이소에서도 재료도 사갔습니다.


 

천안 쉼터펜션 분위기

 

저희는 아산 이마트에서 장을 보고 천안 쉼터 펜션으로 이동을 했어요.

 

아 저희는 김포/서울/평택/전주 에 살아서 중심지인 대전/천안/평택/예산에서 항상 모이는 것 같아요

 

위로 올라가면 아래 친구들이 멀고...

밑으로 가면 윗 친구들이 멀고...

저는 평택에 살아서 어디든 가깝더라구요...

 

그만큼 평택이 교통이 좋은 것 같습니다.

 

 

광덕산이다 보니 산으로 가는길이 이뻐서 사진을 남겨봅니다.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 했던 족구장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족구장이에요!

평지에 인도잔디에 옆에 철장도 잘 쳐져있었네요^^

 

가장 걱정했던게 다른팀이 있으면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도 저희만 족구를 해서 거의 전세 내듯이 족구를 즐겼어요

바깥에는 냉장고가 없으니 아이스박스를 준비해주시면 맥주를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건물 앞 숯불구이장이에요 여기는 자리가 지정 좌석이라 고를 수 없었어요

 

좀 안좋았던게 너무 붙어 있어서 다른 테이블 말소리도 듣게 되었네요

저는 좀 불편했습니다.

저희가 묵게 된 라일락 202호

 

펜션 내부 

 

흔한 펜션이였어요!

 

싱크대, 가스레인지, 냉장고, 밥솥, 각종 식기류, 테이블이 준비 되어있었네요

 

 

이불도 흔한 펜션향이 났습니다

 

 

여기는 별도로 숯불을 준비해주지 않아서 숯을 별도로 준비해야해요!

 

숯하고 불판을 별도로 준비했어요

 

 

토치도 별도로 준비했답니다

 

 

친구가 고기굽기 힘들다고 혁명템을 들고왔습니다

지글지글

 

 

 

 

 

목살과 소세지
생새우
거대 비빔면도 준비!
더우니 술에 짠
닭꼬치를 굽고 여기에 토치로 지지니까 불향이 나서 인기가 아주 좋았던 숯불구이!
저는 집에서 감자를 몇개 가져왔어요
고기~!~!
항상 고기를 구워주는 친구
맛있었던 김치에 옆테이블에서 나눠주신 고추까지
다음날 내기에서의 커피
다음날 되니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하루였어요


게임

 

1. 족구

@테이블세팅

@고기굽기

@술따르기

@테이블치우기

@설거지

@다음날 아침준비

@설거지

등등

 

2. 참참참(뿅망치)

3. 좀비게임(눈가리고찾기)

4. 노바운트 공튀기기(꼴찌_아이스크림사기)

 

 


 

"간략요약"

 

 

1. 족구장이 아주 좋습니다.

2. 주차장이 넓어요.

3. 장은 필요한 것만/집에서 잘 안먹는 음식으로 준비

4. 족구장에서는 아이스박스 준비

5. 여기 광덕쉼터펜션은 숯불, 불판, 토치를 준비하시면 좋습니다.(필수)

6. 친구들과 펜션 선택시 

  @중간으로 고르기

  @개개인의 중요한 니즈 충족시켜주기(안가는 사람 꼭 있음)

  @남자들은 잠자리 별로 신경 안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