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맛집]제주에는 전복도 있지만 문어도 있어요!"판포미인"

맛집&여행&일상의 필요/국내맛집

by 현땡 2024. 4. 7. 18:2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전거 타는 현땡입니다.

 

와이프 생일을 맞이하여 무려 휴가를 2개나 쓰고 제주도로 향하였어요.

 

작년 6월 쯤에 결혼 스냅 촬영만 찍고 돌아온게 아쉬워서 재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그 만큼 맛집도 많이 알아 보고 좀 더 하고싶은 일정들을 많이 챙겨 넣었습니다.

 

전 계획적으로 맛집을 찾아가는것도 좋지만 주위에 맛집을 즐기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꼭 유명한 맛집이 아니여도 충분한 맛집이 많다는 얘기입니다^^

 

저희가 점심에 먹은 "제주문어돌솥밥" 을 소개하겠습니다.


업체 이름

 

"판포미인"

 

https://naver.me/FfAQfXo6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비오는 날이라 그런지 땅도 젖고 날씨도 우중충하였어요.

 

심지어 바람도 많이 불어서 우산을 써도 의마가 없는 날이였어요.

 

그래도 와이프 생일인 만큼 따듯한 밥 한그릇과 미역국이 나오는 식당을 잡아 보았지요.


위치 및 주차

"제주 제주시 한경면 판포1길 11"

 

 

바로 앞 공터가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오픈시간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시간 잘 확인하세요!


메뉴 및 가격

 

저희가 고른 메뉴는 "제주돌솥문어솥밥" 2인


분위기

맛있게 먹는 방법이 붙어 있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설명도 해주시니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큰 돌솥에 나오는 돌솥밥...

 

정갈하게 한상 한상 준비해주십니다.

 

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었습니다. 저는 버섯과 두부가 그렇게 맛있었네요^^

 

돌솥안에 있는 밥을 잘 비벼서 그릇에 옮겨 담습니다.

 

준비해주신 계란장에 적정량을 비벼 드시면...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저는 간을 쎈걸 좋아해서 조금 많이 넣었습니다^^

 

바닥까지 쓱싹쓱싹 긁어서 먹었어요.


후기

 

과하지도 않고 따듯하고 정갈한 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매우 추천 드립니다.

 

입맛이 까다로운 와이프도 맛있다고 해주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마침 생일이라 따듯한 미역국도 먹으니 좋아했어요.

 

한식 좋아하시는 부모님이나 커플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