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맛집]여수포장마차거리 문어의꿈 갓김치돌문어삼합

맛집&여행&일상의 필요/국내맛집

by 현땡 2024. 4. 4. 08: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전거 타는 현땡입니다.

 

여수하면 여수 포장마차거리 아니겠습니까?

 

항상 여수를 갈때면 여수포장마차 거리를 빼 먹을 수 없을 정도로 저는 필수 코스에 넣었어요.

 

술을 좋아하기도 하고 포장마차 특유의 분위기를 너무 너무 좋아합니다.

 

다행히도 와이프도 저랑 같이 좋아해주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좋은 술집, 식당도 있지만 여기도 충분히 저에겐 좋은 식당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였어요.

 

포장마차 중에 하나 였던 "문어의꿈"을 소개합니다.


업체 이름

 

"문어의꿈"

 

 

포장마차거리에 들어오시면 여러곳의 포장마차들이 있어요.

 

근데 저기 보이는 꼼장어볶음은 몇없는 집중에 하나입니다.

 

근데도 신기하게 처음 갔을때 꼼장어볶음을 시켰었는데, 이번엔 다른집을 가보자하고 아무집을 들어갔어요.

 

근데도 우연히도 처음 갔던 똑같은 집이였답니다.

 

여기가 상호명과 자리가 랜덤으로 배정이 된다고하고 합니다.

 

그리고 이 거리에 들어오기에는 까다로운 심사가 있다고해요. 그래서 맛이 이렇게 맛낫나 봅니다.

 


위치 및 주차

"전남 여수시 하멜로 102"


주차는 저기 위에 주소를 찍고 오시면 앞에 빈공간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메뉴 및 가격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1. 갓김치돌문어삼합

2. 꼼장어볶음

 

을 추천 드립니다.

 

포장마차 답게 소주와 어울리는 안주 천국^^

 

소주값이 요즘 5,000원 하는 시대에 여기는 아직 4,000원을 받습니다.

 


분위기

 

여수 포장마차 거리에 맞게 이쑤시개에 상호명이 있는 건 여기에 있느 시그니처 같아요.

 

제가 안예은님의 문어의꿈을 무척이나 좋아해서 가게이름을 문어의 꿈으로 정했어요!ㅋㅋ

 

안예은님 한번 보고싶네요! 목소리가 얼마나 좋으시던지...

 

 

여기 문어의꿈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잘 대해주셨어요.

와이프가 많이 추워했는데 어떻게 알고 담요도 가져다 주시고 센스가 넘치시는 분이셨거든요!

 

영업도 잘하셔서 여기에는 손님도 많았던걸로 기억해요.

 

맛도 중요하지만 저는 포장마차 특유의 감성을 좋아합니다.


후기

 

 

친절함과 맛과 분위기에 취하는 여수낭만포장마차거리!

 

 

저희는 여수 올때마다 매번 찾는곳입니다.

 

그만큼의 매력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서 자주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여기 사장님들 많은 손님이 찾아와서 많이 버시면 좋겠지만,

 

웨이팅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