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미/황상]모듬꼬치 맛집 "하월" 이자카야 찐후기

맛집&여행&일상의 필요/국내맛집

by 현땡 2024. 6. 4. 16:4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전거 타는 현땡입니다.

 

안동 - 구미 여행으르 맞이하여 안동찜닭에 이어 저녁에 먹을 맛집도 알아보았는데요!

 

점심에 거하게 먹으니 저녁에는 뭔가 간단하게 맛있는걸 먹고싶었어요.

 

그리고 평소에 먹지 못했던 음식이나, 그 지역의 맛집을 가장 선호했어요!

 

그래서 체인점이 아닌 곳이거나 오래 된 맛집 위주로 찾아보았는데요!

 

사실 이자카야도 흔하고 메뉴도 다 비슷 비슷한 집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녁에는 평소에 안먹었던 편백찜이나, 나베전골 등등 평소에 손이 안갔던 메뉴 위주로 골라보았는데요.

 

점심에 거하게 먹어서 그런지 국물이나 요리류는 별로 찾진 않았어요!

 

그래서 간단히 술 한잔과 그에 맞는 안주를 열심히 찾던 중

 

와이프가 오랜만에 꼬치를 먹고싶다고하네요.

 

정말 흔하디 흔한 꼬치였는데 이게 언제 먹었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로 생각이 나지 않았어요.

 

그래서 고른곳이 바로 꼬치 맛집 "하월 이자카야"입니다.


업체 이름

 

"하월 이자카야"

https://naver.me/GIq3tT9Y

 

하월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7 · 블로그리뷰 80

m.place.naver.com

 

 

 


위치 및 주차

 

" 경북 구미시 인동중앙로5길 28-5"

 

 

 

저희는 라마다호텔에 숙박을 잡아서 걸어서 이동했어요. 유흥가이다 보니 주차는 불편했습니다.


오픈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 및 가격

 

 

저희는 숯불모듬꼬치, 게장밥, 아사히 생맥주, 참이슬을 시켰어요.

 

숯불모듬꼬치중에서도

 

토마토베이컨

명란닭다리살

꽈리고추베이컨

염통

가지베이컨

 

요롷게 시켰습니다.

 

 


분위기

 

 

이자카야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이였어요 저희는 밖에 보면서 먹는 걸 좋아해서 딱 한자리 있는 창가쪽에 앉았습니다.


후기

 

저희가 주문한 숯불모듬꼬치랑 게장밥이였어요

 

토마토베이컨

명란닭다리살

꽈리고추베이컨

염통

가지베이컨

 

몇개는 저희가 픽하고 몇개는 랜덤으로 인기있는 종으로 나오는데요

 

숯불향을 입혀서 그런지 숯불향에 간도 좋아서. 맥주 안주에 너무 훌륭하였어요.

 

전골이나 이런것들은 과할거 같아 모듬꼬치+게장밥 조합으로 고고

 

그 와중에 아사히 생맥주는 한국에서 먹기가 힘들었는데요.(잘 없음)

 

여기에는 심지어 아사히 생맥주를 팔더라구요!

 

가격은 한잔에 9,000원 300cc라 조금 양은 아쉬웠어요. 그래서 3+1 이벤트하여 4잔에 소주 한병을 시켜서 먹었답니다.

 

둘다 배부른데도 불구하고 거침없이 꼬치랑 게장밥을 먹었어요

 

게장밥을 드실때 조금 싱거우실 수가 있는데 싱겁다고 하면은 간장을 더 가져다 주십니다.


간략 요약

 

1. 숯불모듬꼬치구이 맛집

2. 아사히 Dry 맥주는 꼭 드셔보세요.

3. 토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조용했음(조용한 분위기 좋아함)

4. 배만 안불렀으면 안주 3개 더시켰음.

5. 일본 온줄 알았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