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차량용 거치대 자석 거치대 TOPK 알리익스프레스

좋아하는 자동차 관리

by 현땡 2023. 7. 10. 23:2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전거타느 현땡입니다.

 

오늘은 차량용 거치대를 하나 소개할까합니다.

 

국내에서는 거치대 쫌만 튼튼하고 오래가고 유명한 거치대들은 가격대가 이미 3~4만원대... 무려 무선충전기능들도 있어서

사실 많이 부담스러운편이다.

 

나는 무선충전기능은 없어도 그냥 쉽게 거치하고 튼튼한 거치대를 찾고 있었다.!

 

알리에서 열심히 써칭 도중에 찾게 된 자석시 대쉬보드 거치대!

 

내가 이걸 고른 이유는

 

1. 가격대

2. 튼튼함.

3. 편리함

4. 차량에 설치했을때 시야 확보

 

위 나열한것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건 편리함이다!

 

아무리 자동이 많이 나왔어도... 빨리 빨리가 중요한 한국인들은 툭하고 떼어지고 툭하고 붙는 자석식이 제일 적합하지 않나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성은 아래와 같다.

 

포장박스 나름 깰꼼

 

 

구성은

 

1. 거치대 본체

2. 대쉬보드 양면테이프 고정 판

3. 핸드폰 케이스에 넣거나 양면테이프로 붙일 수 있는 자석 판 2개

 

생각보다 간단하다!

 

대쉬보드 동그란 판위에 올려 놓으면 강력하게 고정이 가능하다.
대쉬보드 양면테이프! 여기 위에 거치대를 놓는다.
이건 핸드폰 케이스 안에 넣거나 붙일 수 있는 자석! 이거 말고 조금 더 큰거 하나 더 들어있다.! 두개의 핸드폰에 사용 가능!

 

대쉬보드 위에 깨끗히 닦고, 양면테이프로 붙이고 거치대를 착용하면 고정 완료!

 

알맞은 위치에 놓고 시야가 가리지 않게 하면 완성이다!

 

케이스 안에 자석을 넣고 붙여봤는데 튼튼하게 붙기까지!

 

제 차에 설치를 하려하였지만 카플레이 모니터를 부착하여 자리가 없어 여자친구 차에 붙여 줬다.

 

주인은 따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거치대는 앞유리에 하는걸 비추한다. 붙이면 강력하게 붙지만 여름철 열로 인해 끈끈이가 잘 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예전에 썬팅을 다시 했던 기억이ㅜㅜ

 

꼭 대쉬보드 위에 사용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