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포맛집]우미소반 곰탕 새싹비빔밥 육개장 쌀국수 수육 곰탕맛집

맛집&여행&일상의 필요/국내맛집

by 현땡 2023. 7. 23. 12: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전거타는 현땡입니다.

 

7월 21일에 있었던 웨딩촬영을 끝내고 뒷풀이 후 다음날 뭘 먹을까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장어도 먹고 싶고... 쪽갈비도 먹고싶고... 생태탕도 먹고싶고... 정말 아직 먹을게 많습니다 ㅋㅋ

 

이번에는 허약해진 몸을 보신하기 위해 곰탕을 생각해냈습니다!

 

여자친구는 곰탕 특유의 비린 맛이 난다고합니다. (저는 아무거나 먹어서 못느낌)

그래서 딱히 곰탕이나 도가니탕 우려진걸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

 

그래도 여자친구는 모험정신이 강해서 같이 먹어 보기로 합니다! (곰탕 좋아하는 저를 위한 배려)

 

그래서 찾은 곳은 우미소반이라고 군포IC 초입에 있는 가게를 찾았습니다.

 

 

 

 

 


업체

 

우미소반

 

https://naver.me/5NqNqsy1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위치 및 주차

톨게이트 입구에 있고 군포에는 창고가 많아 기사님들이 드시기에 괜찮을것 같네요!

 

 


메뉴

 

 


선택 이유

 

 

저희가 여기 식당을 고른 이유는

 

1. 맛집

2. 깔끔함

3. MSG 미사용

4. 후기를 보니 깔끔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5. 곰탕이 몸보신에 좋다고하죠?

 

이 정도로 고를 수 있겠네요!

 

 


분위기 및 후기

 

 

깔끔한 간판이 들어가면서 보입니다.

 

 

여기 대표메뉴는 곰탕인데요. 곰탕, 육개장 여기에는 곰탕 육수가 들어가서 맛이 깔끔하고 속 넘김에 편하게 나와요.

 

여기 새삭비빔밥도 맛있다고합니다!

보리차 물인데 맛이 정말 진해요!
깔끔한 내부 전경
크...육개장....육개장은 못참쥬
저는 쌀국수곰탕을 시켰습니다. 면도 먹고싶고 밥도 먹고싶어서 쌀국수곰탕 시켜서 밥시키면 곰탕도 먹을 수 있습니다.
사장님이 제작하신 특수 소스입니다. 미니파프리카 다시마 표고버섯 등등으로 만든 수제소스까지!

 

 

친절한 설명도 있지만 맛은 덤! 쌀국수랑 고기를 찍어먹으면 감칠맛 돌을정도로 맛있습니다.

뒷편에 주차장도 한 10대 정도??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오는날에 최고의 보양식이였습니다.

 

배가 많이 고프고 저녁 시간에 방문하여 수육도 곁들일 예정입니다.

 

친절하신 사장님 많이 파시고 대박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